첫째 이야기 ) - 두개의 이야기만 있습니다.
2025년 10월 25일 오늘 아침, 나는 울컥하며 눈물이 난다.. 지인에게 건네 줄 것이 있어 나왔다.
날씨가 너무 낭만적이고, 눈부실 정도로 아름답기 때문이다. 탁 트인 공간에, 드높고 푸른 하늘, 온간 형형색의 나무들과 주위, 눈부신 햇살, 그리고 땅에서 잔잔히 낙엽을 쓸고 가는 가을 바람과 적당히 찬 공기가 나를 울컥하게 만든다.
캘거리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10월 말의 아침 날씨를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아마 나의 기억이 희미해져서 그런건지도 모르겠지만 말이다.. 지인에게 이런 날은, ‘제인에어’나 ‘작은 아씨들’ 과 같은 아름다운 고전 소설을 쓰고 싶다고 했다.
하지만, 너무 기니, 대신 음악이나 시로 대신해야 겠다고 말을 바꿨다. 지인도 이런 아름다운 날씨에 취해 감상에 젖어든 모습이었다..
해서 집으로 들어 오자 마자 이 아름다운 경험과 느낌을 서둘러 적었다.
오늘 이렇게 낭만적이고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날씨에 감사드립니다..
둘째 이야기 )
‘ 트레이더 조 (Trader Joe’s)’는 미국 식료품 체인이며, 50개 중 42개 주에 있다.
아직 캐나다에는 없는 거로 알고 있다. 내 가족도 미국에서 한국 식품점과 코스코에서 장을 보고 나서, 트레이더 조에 들린다고 합니다. 한국 음식이 꽤 있어 끌린다고 합니다.
이 기사를 읽으니,
요리하기 싫을 때 사야 할 최고의 트레이더 조 냉동식품 12가지 중 3개가 한국 음식이라 신이나 올리고 싶다.
꽉 찬 냉동실 통로를 무릅쓰고라도 구매할 만한 제품들.
작성자: 레이시 무이노스
게시일: 2024년 11월 10일
세가지 한국 음식은,
1. 김밥
2. 불고기 밥
3. 주먹밥이다.
트레이더 조가 미국 42개 주에 있다 하니, 작은 도시에서 한국 음식점을 찾을 수 없다면, 여기 가서 구입하면 되겠지 하고 생각해 본다. 올해 미국 가족을 방문해 트레이더 조에 가봤는데, 이외에도 냉동 떡볶이며, 한국 볶음밥, 만두 등등 많은 한국 음식을 볼 수 있었다.
로맨틱할래도 먹고 살아 있어야 하니, 나에겐 맛있는 음식이 최고인 것 같다. ㅜ ㅜ
https://www.realsimple.com/best-trader-joes-frozen-foods-87414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