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안내   종이신문보기   업소록   로그인 | 회원가입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자유게시판
시국 선언문 주체가 불법 사칭입니다.
작성자 Pamoramas     게시물번호 6874 작성일 2013-12-20 23:39 조회수 2706

박근혜 정권 퇴진을 요구하는 시국선언문 주체로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캐나다 거주 동포 일동"이라 발표 하셨는데 이것은 불법적이고 사기 입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캐나다 동포중에서 시국선언문에 동의하지 않는 동포들도 많이 있습니다. 시국선언문에 동의하신분이 20명이 넘습니까, 50명이 넘습니까? 정의를 사랑하시는 시국 선언문 참가자들께서 어떻게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캐나다 동포 일동"의 이름으로 시국 선언문을 발표 하실 수 있습니까?

일제 치하에서도 3.1 독립선언서에도 목숨을 걸고 실명을 썼습니다. 북한에서야 북한 정권 퇴진을 요구하는 시국 선언문을 발표하면 모두 잡혀서 장성택 처름 총살을 당하겠지만 대한민국은 민주주의 국가로 모든 국민이 자기의 목소리를 낼수 있고 시국 선언문을 발표하여도 법의 저촉을 받지 않는 자유 민주주의 국가 입니다.

박근혜정권 퇴진을 요구하는 캐나다 거주 한국동포 몇명이 이 시국선언문에 동참하였는지 밝히시고 실명을 나열하셔야 되는것이 아닐까요 !!! "대한민국을 사랑하는캐나다거주 동포 일동"이라는 옳치 않은 명칭뒤에 숨어서 시국선언문에 참가하는것은 정의롭지 못하다 싶네요.


16           15
 
토마  |  2013-12-21 00:41         
0     0    

제가 추측하는 바로는 여기에 동의하는 분들이 아래 제시된 이멜로 연락하여 그들의 실명이 확인되면 그사람들의 이름이 모두 포함된 선언문이 나중에 공식적으로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이 선언문은 작성자를 제외한 모든 사람들 (저를 포함)이 오늘 처음으로 보는 것이구 지금은 참가자 "모집단계"로 저는 이해하고 있는데요? 저도 참가하겠다고 이멜을 보냈더니, 확인이멜이 오구 거주지와 이멜주소를 확인하셨습니다.

비겁하다는것은 파모라마스님이 잘못이해하시고 말씀하시는거 같습니다. 올바르게 이해하셨음 이런 오해는 풀리겠죠. 더 의아한것이 있으면 이게시판에서 사트바님께 직접 질문을 하셔도 되구요. 비겁하다는 등의 모욕적인 말은 전후사정을 알아보신후에 하는게 더 신중한 것이라 믿습니다.

내사랑아프리카  |  2013-12-21 00:54         
0     0    

저는 시국선언문 발의, 준비에 모두 참여하였습니다. 그래서 답변드립니다. 이 시국선언문 공개에 대해서 내부적 의견 조율이 있었습니다. 시국선언을 준비중이니 참여하실 분들을 구한다는 의견을 먼저내어 참여자를 확보한 다음 나중에 올리자는 것과, 다른 하나는 오늘 올리는 것처럼 바로 올려서 참여자를 구하자는 의견이었습니다. 결국, 두번째로 낙찰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시국선언문을 알리지 않은 상태에서 참여자를 찾는다면 비밀주의로 갈 수 있다는 우려 때문이었습니다.

파모님,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나중에 실명이 다 공개될 예정입니다. 사람 많다고 뭐,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대부분 보수적인 이민 사회에서 이런 소리가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이구요. 옛날에 시국선언하면 감옥가고 그랬습니다. 아래 제가 인용한 김교신 선생은 조와라는 글 하나 때문에 성서조선 폐간당하고 1년간 옥고를 치렀습니다.

우리는 캐나다교민 전체를 대표할 의사가 전혀 없습니다. 우리 나름대로의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일동이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파모님, 총살 운운 참 실망스럽습니다.

내사랑아프리카  |  2013-12-21 00:58         
0     0    

아, 그리고 우리 시국선언문 보고 열받으신 분들, 심심한 위로를 드리며 아래 링크 들어가 많은 위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런 한심한 사람이 칼림리스트라는 타이틀을 사용하고 신문에서 설치고 있으니 힘에 밀린다고 생각들 마세요. ^^
http://cktimes.net/board_read.asp?boardCode=board_column_opinion&boardNumber=1016

Panatella  |  2013-12-21 01:07         
0     0    

저는 박근혜정부가 들어설때 투표를 하지않아 이래라 저래라 할 처지가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따라서 \"캐나다 거주 동포 일동\"에서 \"캐나다 거주 동포\"를 삭제해 주시거나 아니면 \"박근혜정부를 인정하지 않는 사람들 일동\"으로 수정 제의 드립니다.

내사랑아프리카  |  2013-12-21 01:18         
0     0    

현재로선 수정할 필요가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명이 나가니까요.

제 개인으로 답변드리기가 어렵지만, 일단 참여자가 확정되면 교민신문이나 한국의 신문사에 참여자 명단과 함께 선언문이 발표될 것으로 봅니다.

clipboard  |  2013-12-21 08:18         
0     0    

미운 자식에게 떡하나 더 주고 이쁜 자식에게 회초리를 들라는 말이 있듯이 박근혜 정부를 이뻐하시는 분들이 시국선언문에 참여하신다면 그들에게 큰 자극이 될 것 입니다.

(저는 회초리를 드는 행위가 가정폭력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어쨌든 예를들자면 그렇다는 말 입니다)

ambler  |  2013-12-21 09:18         
0     0    

안녕하십니까? 파모라마스님,

님의 의견 충분히 동감이 갑니다. 그래서 저희들은 실명을 밝히고 우리들의 의견을 알릴 것읍니다.

만약에 님의 의견이 다르다면, 님도 우리들과 같은 방법으로 충분히 의견을 개진 할 수 있읍니다. 이곳 게시판의 특성상 반대의견을 충분히 개진 할수 있읍니다. 그저 말꼬투리를 물고 늘어질 것이 아니라, 님의 의견을 님의 방식대로 발표하실 수 있읍니다.

님꼐서는 이곳 캘거리에서 많은 활동도 하시고, 좋은 일도 많이 하시는 것으로 알고 있읍니다만, 저희들 처럼 민주주의도 잘 모르고 왜곡된 시각을 가진 사람들에게 너무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참고로 저는 20년을 넘도록 공무원생활을 한 사람입니다. 그것도 가장 보수적이라고 하는 집단에서 오래동안 일을 해 왔읍니다. 그러나, 이 집단도 보수라는 허명을 쓰고, 세속적으로 자기 출세만을 위하여 일하는 집단입니다. 즉, 정의가 사라진 보수집단이라는 것이지요. 무엇이 옳은 일인지 모르고 일을 한다는 겁입니다. 그러니까, 국정원같은 곳에서 그런 일이 벌어진 것 아닙니까?

님이 배우신 만큼 남들도 다 배웠읍니다. 님이 아시는 것 만큼 남들도 다 알고 있읍니다. 그저 배타적으로 부정하는 것이 보수가 아닙니다. 이제 남들의 의견을 들어주고 또 포용해주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그저 자기의 허명을 위해서 살아가는 모습이 딱하기 그지 없읍니다.

님이 인생의 선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읍니다. 혹시라도 이 뎃글이 님을 속상하게 했거나, 저를 탓하시려면 저에게 직접 연락 주십시요. 제가 만나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읍니다. 연락 기다리겠읍니다.

ik  |  2013-12-21 18:29         
0     0    

언제 부터인지 다수의 의견이 항상 진리가 되고 정의 인것처럼 돼버렸죠.
민주주의 는 뒷전 입니다. 쪽수가 많은 쪽이 소수자를 학살하는건 너무나 당연한 "정의" 입니다. 그래서 물불 안가리고 표만 많이 얻으면 되죠. 수능이나 입시에서 부정한 방법으로 점수를 획득하면 실격처리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투표는????
시험중에 책과 컴퓨터기기를 몰래 사용 했지만 당락에 도움을 주지 않았기에 괜찮다고요?


과거 독립운동 할때 반역자들이 상당수 있었습니다. 무관심한 사람들도 있었구요. 하지만 그들은 민족을 대표하는 독립선언문을 당당하게 외쳤습니다. 정의롭고 깨끗한 국가를 위해앞앞장서시는분들이 나라의 주인 입니다. 한사람이 되든 열명이 되든 나라를 구하기 위해 먼저 일어나신분들이 어떤 이름인들 사용몬할까요?
친일파들은 아직도 독립의 정당성을 부정하고 있죠.

STEELER  |  2013-12-22 18:10         
0     0    

cn dream이 캘거리 주변 교포들을 위한 좋은 신문인데 언제 부턴가 일부세력이 인테넷을 메우고 있네요. 대부분 많은 교포들이 인테넷 cn dream을 잘 이용하지 않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그냥 눈팅만 하고 가지요. 또 대부분 침묵하고 있지요. 대부분의 글들을 보면 몇몇분이 쓰고 경향이 비슷한 분들 이 자기글에 반하면 일베아니야 알바냐 공격하고 ,일베가 뭔지도 모르는 사람에게 ..........그리고 민주주의 원칙이 대의 정치고 다수결인데 요즘 전교조 교사 밑에서 교육 받은 젊은이 들 문제 많은것 같아요.

피철묵  |  2013-12-22 23:47         
0     0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캐나다 거주 동포 일동" 을 불법사칭이라 하니 참 우습습니다. 당나라법에 저촉되나요 아니면 왜놈법에 저촉되나요?
국권이 선거반역범들에의해 침탈되었는데 당연히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동포 일동"이라면 시국선언문에 동참하여야 옳다고 생각합니다.
아직도 훌륭한 전교조 교사들을 종북이라 생각하는 사람들이 해외에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습니다. 국내에서는 언론의 혀가 짤려서 무지한 국민이 많지만 그래도 해외에서 살면 객관적인 시각이 생겨 무엇이 잘못됐는지는 판단하기가 용이하다는 생각입니다. 참 답답합니다.

다음글 (공지)\"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캐나다 거주 동포 일동\" 단체명은 이곳 게시판에서 사용 불가입니다.
이전글 박근혜 정권 퇴진을 요구하는 시국 선언문
 
최근 인기기사
  캐나다 소득세법 개정… 고소득자..
  앨버타 집값 내년까지 15% 급..
  고공행진하는 캘거리 렌트비 - ..
  캘거리 교육청, 개기일식 중 학..
  첫 주택 구입자의 모기지 상환 ..
  앨버타 유입 인구로 캘거리 시장..
  로블로 불매운동 전국적으로 확산..
  에드먼튼 건설현장 총격 2명 사..
  해외근로자 취업허가 중간 임금 ..
  앨버타 신규 이주자 급증에 실업..
  <기자수첩> 캐나다인에게 물었다.. +1
  개기일식 현장 모습.. 2024.. +2
자유게시판 조회건수 Top 90
  캘거리에 X 미용실 사장 XXX 어..
  쿠바여행 가실 분만 보세요 (몇 가..
  [oo치킨] 에이 X발, 누가 캘거리에..
  이곳 캘거리에서 상처뿐이네요. ..
  한국방송보는 tvpad2 구입후기 입니..
추천건수 Top 30
  [답글][re] 취업비자를 받기위해 준비..
  "천안함은 격침됐다" 그런데......
  1980 년 대를 살고 있는 한국의..
  [답글][re] 토마님: 진화론은 "사실..
  [답글][re]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며,..
반대건수 Top 30
  재외동포분들께서도 뮤지컬 '박정희..
  설문조사) 씨엔 드림 운영에..
  [답글][답글]악플을 즐기는 분들은 이..
  설문조사... 자유게시판 글에 추천..
  한국 청년 실업률 사상 최고치 9...
 
회사소개 | 광고 문의 | 독자투고/제보 | 서비스약관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연락처 | 회원탈퇴
ⓒ 2015 CNDrea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