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이 회원이 아니라 글쓰기를 할수 없다고 운영팀에 보내왔는데. .일단 보내준 내용이라 게시판에 올립니다.
앞으로는 회원가입해서 의견도 쓰고 찬성, 반대 의견도 표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모 동포의 글....
저는 CN 드림 글쓰기 회원은 아니지만 꾸준히 CN 드림 자유게시판을 비롯하여서 웹사이트 신문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읽고 있습니다.
저는 Nature 필명을 가지신 분이 누구인지 전혀 알지 못하지만 많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시며 활발히 CN드림의 발전에 기여하시는 운영팀 말대로 우량 회원분으로 여겨집니다.
그런데 시기 질투인지 알 수는 없지만 다분히 감정적인 뉘앙스를 풍기는 트집을 잡는듯한 댓글들이 감지되는데 교묘한 인신공격적인 댓글들이 CN드림을 읽는 중 상당한 불쾌감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조금전에도 Nature님의 글에 댓글에 누구신지 관심이 없으면 아무런 댓글을 안쓰고 지나가면 되지 굿이 꼭 그런 댓글을 남기는 이유가 뭘까요?
CN드림 미디어의 건전성과 발전을 오히려 저해하는 다분히 감정적이고 교묘히 공격하는 이런 댓글들을 차단할 수 있는 어떠한 시스템 마련이 필요하지 않을까 해서 이 글을 보내드립니다.
Nature 님이 공식적인 사과까지 하셨는데 어떠한 이유로 악감정을 계속 가지시는지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 반대표를 던질 아무런 근거도 없는 글에도 반대 )
이런 분들의 계속적인 행동에 상당한 불쾌감이 들어서 그리고 CN드림의 공정성과 건전성 그리고 발전에 해악이 될 것 같아서 웬만하면 그냥 지나갈려고 했지만 한 말씀 드려야 될 것 같아서 이 글을 보내드립니다.